섬머티는 뭐 안 사면 되고 므시니폼이야 원래 전체적으로 나오는 팀이 적으니까 로투엠 ptsd도 있고
근데 뭔가 첫므시를 기념할만한 무언가가 현재 아예 없는 수준이라ㅋㅋㅋ 이게 좀 아쉬움
걍 덕질하는 입장에서 뭐라도 떡밥을 물어야 그걸로 첫므시 와~ 하면서 더 신낼 수 있고 그런거잖아
섬머티는 뭐 안 사면 되고 므시니폼이야 원래 전체적으로 나오는 팀이 적으니까 로투엠 ptsd도 있고
근데 뭔가 첫므시를 기념할만한 무언가가 현재 아예 없는 수준이라ㅋㅋㅋ 이게 좀 아쉬움
걍 덕질하는 입장에서 뭐라도 떡밥을 물어야 그걸로 첫므시 와~ 하면서 더 신낼 수 있고 그런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