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 대전역 도착해서 12시 딱맞게 도착해도 괜찮으려나?
플인이라 부스도 많이 없는거 같고
8시반에 도착하려면 집에서 여섯시반 출발이라 너무 피곤할거 같은데ㅠㅠ
혼자라 일찍가서 자리 기다리는거도 심심할거 같고 돌아다니기는 너무 이른시간이라 카페도 문 안열었을듯
쓰다보니 그냥 늦게가는게 맞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차시간 그지같다ㅠㅠㅠㅠ
플인이라 부스도 많이 없는거 같고
8시반에 도착하려면 집에서 여섯시반 출발이라 너무 피곤할거 같은데ㅠㅠ
혼자라 일찍가서 자리 기다리는거도 심심할거 같고 돌아다니기는 너무 이른시간이라 카페도 문 안열었을듯
쓰다보니 그냥 늦게가는게 맞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차시간 그지같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