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KDA로 롤 덕질 시작해서 세라핀 처음 이미지 비호감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639271 무명의 더쿠 | 16:04 | 조회 수 541 막상 협곡에서는 그다지 이상하진 않은데 k/da 팔때는 쟤 혼자 중국어로 노래해서 진짜 싫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