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즈 스킨 순수하게 잘 나온 것 같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600106 무명의 더쿠 | 15:33 | 조회 수 345 억빠 1도 안하고 어떤 챔 하나 아쉽지 않게 잘 나온 듯?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