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n 몸무게 4n인데 비빔밥이나 시이드 없이 오로지 대게만 먹을 때 기준 한두마리 정도면 혼자 먹어도 간에 기별도 안 가더라.. 🙄 홍게 먹을 때 양껏 먹으면 1n마리도 먹겠다 싶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