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핀이랑 유나라 인게임모델링 보면 케데헌 나올거같은 느낌임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554870 무명의 더쿠 | 14:57 | 조회 수 38 일러스트는 그런느낌은 아니었는데인게임모델링보니까 케데헌 데몬걸그룹같은걸로 나오게 생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