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협곡에서는 그다지 이상하진 않은데 k/da 팔때는 쟤 혼자 중국어로 노래해서 진짜 싫었음ㅋㅋㅋㅋㅋ
잡담 난 KDA로 롤 덕질 시작해서 세라핀 처음 이미지 비호감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막상 협곡에서는 그다지 이상하진 않은데 k/da 팔때는 쟤 혼자 중국어로 노래해서 진짜 싫었음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