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아니 개웃기다 확실히 아시는 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동글말랑동글말랑 갈리오 볼 롤붕이들
- 13:46
- 조회 1
- 잡담
-
- T1) 엇 생각해보니 명전아리, 세라핀 둘다 구미호가 모티브인가?
- 13:46
- 조회 10
- 잡담
-
- 요네 할머니 이름이라는 만화 H2아님?
- 13:42
- 조회 139
- 잡담
-
- ㅇㄹ 콩국수 먹을까 치아바타 샌드위치 먹을까
- 13:41
- 조회 23
- 잡담
-
- 그레이브즈. 페이트. 그레이브즈... 그리고 또... 페이트. 둘은 무슨 관계지? 그렇지. 봄볼리니는 무언가 흥미로운 사실을 떠올렸다.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무언가를. 모든 대치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무언가를 말이다. "놈들은 한 쌍이야." 그는 자신 있게 추측했다.
- 13:40
- 조회 46
- 잡담
-
- 짜오 유나라 생각보다 많은 덬들이 모르고 있었구나
- 13:38
- 조회 185
- 잡담
-
- 명전아리랑 티원세라핀 팬아트
- 13:38
- 조회 324
- 잡담
-
- T1) 복주머니산 덬 없냐 단체포카 포기가 안돼...
- 13:38
- 조회 152
- 잡담
-
- 와꾸는 빌런인데 심성은 착한 챔프
- 13:38
- 조회 241
- 잡담
-
- T1) 하 띠뿌씰 몇개사지
- 13:37
- 조회 35
- 잡담
-
- T1) 팝업 굿즈 7월 이후에도 현장구매 가능해?
- 13:37
- 조회 42
- 잡담
-
- 아리 이름 후보군중에 단비 있었던거 기억난다
- 13:36
- 조회 218
- 잡담
-
- 근데 나같아도 롤에서 한국캐가 나왔는데 이름이 Chunja면 놀랄거같긴해
- 13:33
- 조회 345
- 잡담
-
- 요네는 만화에서 꼬부랑 할머니가 소녀 시절 회상에서 친구한테 요네짱! 하는 그런 느낌
- 13:32
- 조회 65
- 잡담
-
- 근데 그브트페야 트페그브야?
- 13:32
- 조회 76
- 잡담
-
- T1) 눈물날것같다 호패키링 계속 새고하고있었는데
- 13:31
- 조회 328
- 잡담
-
- 롤체 해방 전설이 싫어함??
- 13:31
- 조회 196
- 잡담
-
- T1) 벙티는 나만 산거야??
- 13:30
- 조회 200
- 잡담
-
- 너희 아무무가 나쁜 놈이었던거 알아?
- 13:29
- 조회 201
- 잡담
-
- 나 만화책 보는데 "요네? 꼭 할머니같은 이름이네"이러는 대사가 있었음 ㅠㅠ
- 13:28
- 조회 2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