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해서 너무 이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네 할머니 이름이라는 만화 H2아님?
- 13:42
- 조회 64
- 잡담
-
- ㅇㄹ 콩국수 먹을까 치아바타 샌드위치 먹을까
- 13:41
- 조회 10
- 잡담
-
- 그레이브즈. 페이트. 그레이브즈... 그리고 또... 페이트. 둘은 무슨 관계지? 그렇지. 봄볼리니는 무언가 흥미로운 사실을 떠올렸다.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무언가를. 모든 대치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무언가를 말이다. "놈들은 한 쌍이야." 그는 자신 있게 추측했다.
- 13:40
- 조회 27
- 잡담
-
- 짜오 유나라 생각보다 많은 덬들이 모르고 있었구나
- 13:38
- 조회 160
- 잡담
-
- 명전아리랑 티원세라핀 팬아트
- 13:38
- 조회 258
- 잡담
-
- T1) 복주머니산 덬 없냐 단체포카 포기가 안돼...
- 13:38
- 조회 117
- 잡담
-
- 와꾸는 빌런인데 심성은 착한 챔프
- 13:38
- 조회 198
- 잡담
-
- T1) 하 띠뿌씰 몇개사지
- 13:37
- 조회 31
- 잡담
-
- T1) 팝업 굿즈 7월 이후에도 현장구매 가능해?
- 13:37
- 조회 38
- 잡담
-
- 아리 이름 후보군중에 단비 있었던거 기억난다
- 13:36
- 조회 198
- 잡담
-
- 근데 나같아도 롤에서 한국캐가 나왔는데 이름이 Chunja면 놀랄거같긴해
- 13:33
- 조회 324
- 잡담
-
- 요네는 만화에서 꼬부랑 할머니가 소녀 시절 회상에서 친구한테 요네짱! 하는 그런 느낌
- 13:32
- 조회 59
- 잡담
-
- 근데 그브트페야 트페그브야?
- 13:32
- 조회 72
- 잡담
-
- T1) 눈물날것같다 호패키링 계속 새고하고있었는데
- 13:31
- 조회 297
- 잡담
-
- 롤체 해방 전설이 싫어함??
- 13:31
- 조회 181
- 잡담
-
- T1) 벙티는 나만 산거야??
- 13:30
- 조회 194
- 잡담
-
- 너희 아무무가 나쁜 놈이었던거 알아?
- 13:29
- 조회 194
- 잡담
-
- 나 만화책 보는데 "요네? 꼭 할머니같은 이름이네"이러는 대사가 있었음 ㅠㅠ
- 13:28
- 조회 260
- 잡담
-
- T1) 텅장된 톤붕이들 팝업굿즈 뭐뭐샀어?
- 13:27
- 조회 219
- 잡담
-
- 그러다가 한 노름판에서 말콤 그레이브즈라는 험악한 남자를 만났다. 서로에게서 동질감을 느낀 토비아스와 그레이브즈는 곧바로 손을 잡았다. 그리고 수년간 북동부 연안 도시를 휩쓸며 다양한 건수를 올렸다.
- 13:27
- 조회 1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