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처음 시작했을때 친구한테 뉴비가 스킨끼면 좀 그렇겠지?ㅠㅠ했었는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186042 무명의 더쿠 | 09:21 | 조회 수 353 친구가 기본스킨은 고인물이나 실력자가 끼는거야 뉴비면 스킨부터 사 이래서 넵 했던 기억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