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기본스킨은 고인물이나 실력자가 끼는거야 뉴비면 스킨부터 사 이래서 넵 했던 기억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롤 처음 시작했을때 친구한테 뉴비가 스킨끼면 좀 그렇겠지?ㅠㅠ했었는데
33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친구가 기본스킨은 고인물이나 실력자가 끼는거야 뉴비면 스킨부터 사 이래서 넵 했던 기억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