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얼마나 잘나왔길래... 싶었는데 스킨보니까 ㅇㅈ하게 됨 ㅋㅋㅋㅋㅋㅋ 걍 조오오온나 예쁨... 글구 내취향임 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솔직히 하도 세라핀 잘나왔다고 아버님이 언급하셔서
1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얼마나 잘나왔길래... 싶었는데 스킨보니까 ㅇㅈ하게 됨 ㅋㅋㅋㅋㅋㅋ 걍 조오오온나 예쁨... 글구 내취향임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