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야님 트위터 들어가서 팬아트 리트윗 된 거 보는데 존나 수상하게 그린 넥스 그림들 많다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짜오 유나라 생각보다 많은 덬들이 모르고 있었구나
- 13:38
- 조회 30
- 잡담
-
- 명전아리랑 티원세라핀 팬아트
- 13:38
- 조회 67
- 잡담
-
- T1) 복주머니산 덬 없냐 단체포카 포기가 안돼...
- 13:38
- 조회 17
- 잡담
-
- 와꾸는 빌런인데 심성은 착한 챔프
- 13:38
- 조회 56
- 잡담
-
- T1) 하 띠뿌씰 몇개사지
- 13:37
- 조회 14
- 잡담
-
- T1) 팝업 굿즈 7월 이후에도 현장구매 가능해?
- 13:37
- 조회 23
- 잡담
-
- 아리 이름 후보군중에 단비 있었던거 기억난다
- 13:36
- 조회 122
- 잡담
-
- 근데 나같아도 롤에서 한국캐가 나왔는데 이름이 Chunja면 놀랄거같긴해
- 13:33
- 조회 237
- 잡담
-
- 요네는 만화에서 꼬부랑 할머니가 소녀 시절 회상에서 친구한테 요네짱! 하는 그런 느낌
- 13:32
- 조회 46
- 잡담
-
- 근데 그브트페야 트페그브야?
- 13:32
- 조회 59
- 잡담
-
- T1) 눈물날것같다 호패키링 계속 새고하고있었는데
- 13:31
- 조회 245
- 잡담
-
- 롤체 해방 전설이 싫어함??
- 13:31
- 조회 136
- 잡담
-
- T1) 벙티는 나만 산거야??
- 13:30
- 조회 161
- 잡담
-
- 너희 아무무가 나쁜 놈이었던거 알아?
- 13:29
- 조회 167
- 잡담
-
- 나 만화책 보는데 "요네? 꼭 할머니같은 이름이네"이러는 대사가 있었음 ㅠㅠ
- 13:28
- 조회 210
- 잡담
-
- T1) 텅장된 톤붕이들 팝업굿즈 뭐뭐샀어?
- 13:27
- 조회 184
- 잡담
-
- 그러다가 한 노름판에서 말콤 그레이브즈라는 험악한 남자를 만났다. 서로에게서 동질감을 느낀 토비아스와 그레이브즈는 곧바로 손을 잡았다. 그리고 수년간 북동부 연안 도시를 휩쓸며 다양한 건수를 올렸다.
- 13:27
- 조회 133
- 잡담
-
- 로크는 베인을 이름으로 불러서 더 뭔가...뭔가가 됨
- 13:26
- 조회 153
- 잡담
-
- T1) 엇 방금 호패키링 다 풀렸는데
- 13:25
- 조회 264
- 잡담
-
- 카시오페아 원래 녹서스사람이고 슈리마에서 유물찾다가 뱀수호령한테 물려서 뱀여자 된거
- 13:25
- 조회 8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