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기존 방식 파엠 스킨들은 너무 안 팔릴 것 같긴 했음
무명의 더쿠
|
07:49 |
조회 수 687
실제로도 롤 하면서 많이 보이진 않는 느낌이었고
이번처럼 rp로 팔다가 신화상점에 넣는 거 괜찮은 듯ㅋㅋ
특히 똑같은 챔 프레스티지로 팔았던 22 23정책 너무 아쉬웠음... 처음이라 시행착오 어쩔 수 없는 거 알지만 쪼끔 아쉬웠다
이번처럼 rp로 팔다가 신화상점에 넣는 거 괜찮은 듯ㅋㅋ
특히 똑같은 챔 프레스티지로 팔았던 22 23정책 너무 아쉬웠음... 처음이라 시행착오 어쩔 수 없는 거 알지만 쪼끔 아쉬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