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도 롤 하면서 많이 보이진 않는 느낌이었고 이번처럼 rp로 팔다가 신화상점에 넣는 거 괜찮은 듯ㅋㅋ 특히 똑같은 챔 프레스티지로 팔았던 22 23정책 너무 아쉬웠음... 처음이라 시행착오 어쩔 수 없는 거 알지만 쪼끔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