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은 올라가고 가격은 싸서 맘에든다 녹음까지 새로하고 모션도 바뀌는데 2만원이라니 ㅋㅋㅋㅋㅋ 무조건 살거같음 그동안 파엠은 비싸서 엄두도 못냈는데
잡담 앞으로도 파엠 이렇게 나오겠지?
2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퀄은 올라가고 가격은 싸서 맘에든다 녹음까지 새로하고 모션도 바뀌는데 2만원이라니 ㅋㅋㅋㅋㅋ 무조건 살거같음 그동안 파엠은 비싸서 엄두도 못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