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패치까지 살 사람들은 살 거니까 돈 땡기기에도 딱 좋고 세 패치 이후에는 신화 정수 상점 들어가니까 먼저 산 사람들은 나름의 베네핏도 있고 ㅇㅇ 이후에 살 사람들은 신화정수로 사니까 또 쭉 돈값은 할 거고 ㅇㅇ
잡담 근데 롤방 반응만 봐도 세 패치까지 일반 상점에 싸게 풀어 주는 게 킥이네
34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세 패치까지 살 사람들은 살 거니까 돈 땡기기에도 딱 좋고 세 패치 이후에는 신화 정수 상점 들어가니까 먼저 산 사람들은 나름의 베네핏도 있고 ㅇㅇ 이후에 살 사람들은 신화정수로 사니까 또 쭉 돈값은 할 거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