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즈스킨 자체가 많은 사람들이 인게임에서 써주는게 좋은데 파엠스킨은 신화정수150개가 장벽인 경우 많았어서 안사는 경우 많은데 1820rp면 그래도 엄청난 부담은 아니라서 좋은듯
잡담 근데 파엠스킨 저가격에 파는게 좋긴한거같음
35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월즈스킨 자체가 많은 사람들이 인게임에서 써주는게 좋은데 파엠스킨은 신화정수150개가 장벽인 경우 많았어서 안사는 경우 많은데 1820rp면 그래도 엄청난 부담은 아니라서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