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붕이들아 23,24,25 인게임만 봤을 때 몇년도 스킨이 더 취향이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156868 무명의 더쿠 | 08:49 | 조회 수 698 일러는 왜 포함 안했냐면 인게임에서 더 오래보니까 그 쪽 중요도가 좀 더 높다고 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