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아 실제 모습 반영한거 아는데 그거 빼고 봐도 여돌덬 입장에서 걍 좋음... 콘서트에서 무대 빡세게 하고 자켓 벗으면서 숨몰아쉬는거 전광판에 잡힌 느낌...(벅차오름
잡담 세라핀 귀환할때 유니폼 벗는 모션 왤케 좋지...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케리아 실제 모습 반영한거 아는데 그거 빼고 봐도 여돌덬 입장에서 걍 좋음... 콘서트에서 무대 빡세게 하고 자켓 벗으면서 숨몰아쉬는거 전광판에 잡힌 느낌...(벅차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