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머리에 추가로 뭘 달아놓고 특히 머리 따서 늘어뜨려놓은게 진짜 별로 그 뿌까머리만의 가볍고 통통 튀는 귀여움이 안 남ㅠㅠ 뿌까머리를 제일 기대했어서 그런가 이게 진짜 쫌 아숩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