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까비 우주 멋있었을거같은데 시야 문제라 이해는 가지만
잡담 반영하지 못한 의견이 단 2개에 불과했다. 갈리오의 귀환 모션에서 우주에 있는 것처럼 배경 하늘을 보다 크게 하지 못한 것과 암베사를 젊은 모습으로 표현할 수 없던 점이다.
65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 까비 우주 멋있었을거같은데 시야 문제라 이해는 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