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오오ㅗㄴ나 맘에 들어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포 크로마가 너무 사기인데?
- 08:58
- 조회 8
- 잡담
-
- 케리아 새프로필사진
- 08:58
- 조회 19
- 잡담
-
- 근데 갑자기 자기 얼굴이 나오면 어떨것 같아요? t1 바드야 t1궁에 케리아 얼굴이 뜨는거야 어떨것 같아요?
- 08:57
- 조회 34
- 잡담
-
- 근데 롤방 반응만 봐도 세 패치까지 일반 상점에 싸게 풀어 주는 게 킥이네
- 08:57
- 조회 45
- 잡담
-
- 해외팬이 아티 얼굴에 페이커 얼굴 합성한거봐ㅠㅋㅋㅋㅋ
- 08:57
- 조회 64
- 잡담
-
- 너네 선수가 이번 파엠스킨 같은 구성으로 스킨 나오면 만족?
- 08:56
- 조회 109
- 잡담
-
- 스킨 사진들 보면서 티원 요네가 새삼 고트인거 또 한번 느끼는중
- 08:55
- 조회 106
- 잡담
-
- 케리아 티마페 말하는 표정이 새침해서 더 웃김ㅋㅋㅋㅋ
- 08:55
- 조회 32
- 잡담
-
- T1) 난 그래도 23이 컬러조합 제일좋아
- 08:54
- 조회 74
- 잡담
-
- ㅇㄹ 마세천하 못본부분 보는데 방유애 나올때 채팅창 탄식하는거ㅅㅂㅋㅋㅋㅋ
- 08:54
- 조회 53
- 잡담
-
- 미포스킨 rp값 한화로 하면 얼마임?
- 08:53
- 조회 194
- 잡담
-
- 미포가 명전 아리 만나면
- 08:52
- 조회 252
- 잡담
-
- 나만 따라오면 이겨 못 믿겠어? 이 트로피를 보고도? << 이거 존나 룽한점
- 08:51
- 조회 175
- 잡담
-
- 모두가 보고있네 당연히 그래야지
- 08:50
- 조회 169
- 잡담
-
- 암베사 궁 모션에 트로피도 같이 내려치는거임? ㅋㅋㅋㅋ
- 08:50
- 조회 179
- 잡담
-
- 몇일전에 롤방에 올라온 msi 솔로킬 순위 조작된자료래(출처 롤 유튭 렉카)
- 08:50
- 조회 270
- 잡담
-
- 미포 펜타킬 + 리스폰 모션
- 08:49
- 조회 164
- 잡담
-
- 톤붕이들아 23,24,25 인게임만 봤을 때 몇년도 스킨이 더 취향이야?
- 08:49
- 조회 137
- 잡담
-
- 미포 대사에 >강자가 살아남는 게 아니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거지< 있는데
- 08:49
- 조회 212
- 잡담
-
- ㅇㄹ 요즘은 다 투자한다고 하지만...
- 08:48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