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월즈스킨 나올땐 항상 어그로인지 정병인지 한둘쯤은 있긴해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960654 무명의 더쿠 | 00:04 | 조회 수 74 월즈우승팀에 한쳐먹었다 이런거도 있을순있는데 그냥 플이 다들 재밌게 놀고있으면 뭐라하고싶어하는 애들이 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