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즈우승팀에 한쳐먹었다 이런거도 있을순있는데 그냥 플이 다들 재밌게 놀고있으면 뭐라하고싶어하는 애들이 있음 ㅋㅋㅋ
잡담 근데 월즈스킨 나올땐 항상 어그로인지 정병인지 한둘쯤은 있긴해
7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월즈우승팀에 한쳐먹었다 이런거도 있을순있는데 그냥 플이 다들 재밌게 놀고있으면 뭐라하고싶어하는 애들이 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