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알겠다 큐베멜 티원암베사가 키운거네
1,215 15
2026.06.23 23:59
1,215 15

어쩐지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36 00:05 3,9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4,47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0,9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8,675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9589 잡담 미포 대사들도 미쳤다ㅋㅋㅋㅋㅋ 07:41 2
2589588 잡담 3연속 티원스킨 나왔는데 다 다른 느낌인 것도 좋다 07:40 12
2589587 잡담 미포 다좋은데 모션 좀 무거워보이네 07:39 34
2589586 잡담 도란이 저번에 스킨얘기 나오니까 좀 자신없게 얘기해서 07:37 43
2589585 잡담 인터뷰에서 구마가 티원마스코트 아티 넣자고 하니깐 마스코트는 페이커라고 말하는 케리아ㅋㅋㅋㅋ 1 07:36 71
2589584 잡담 요즘 협곡롤 안해서 스킨 안사는데 2만원이라니까 혹하네 07:36 28
2589583 잡담 페이커 아들딸 반반아닌가 07:35 28
2589582 잡담 사람 심리가 참 간사하네 미포 2만원이라니까 갑자기 더 예뻐보임 1 07:34 66
2589581 잡담 와 미포 가격 거의 꽁짠데? 1 07:33 133
2589580 잡담 앞으로도 파엠 이렇게 나오겠지? 2 07:33 112
2589579 잡담 아티 크로마 태닝 아니고 꼬질꼬질한 느낌임ㅋㅋㅋ 1 07:32 96
2589578 잡담 내 기준 미모1위 미포 이펙트1위 암베사 07:32 41
2589577 잡담 미포 크로마 ㄹㅇ명전깔인데 4 07:30 178
2589576 잡담 미포 크로마 내준것도 좋아 1 07:29 103
2589575 잡담 롤은 기세다 1 07:29 139
2589574 잡담 개인적으로 베사 갈리오 기대안했는데 더 잘나옴 07:27 36
2589573 잡담 스킨 살 생각 없었는데 미포 1820rp라니까 솔깃한다 1 07:27 128
2589572 잡담 근데 파엠스킨 저가격에 파는게 좋긴한거같음 1 07:26 184
2589571 잡담 미포 ㅈㄴ예쁘다 1 07:26 73
2589570 잡담 갈리오 도발포즈도 영웅귀환만큼 좋음... 07:25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