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는 캐릭터 비중 좀 맞춰주지 싶어서 약간 아쉬움
미포 일러는 내기준 ㄹㅈㄷ일러 바로 저장함ㅎㅎ개이뿌덩...
암베사 스킬 이펙트 너무 마음에 들고 귀환까지 얘가 제일 잘 나옴
신짜오, 갈리오 여기는 예상 가능한 범위 내의 스킨? 그냥 컨셉 보고 상상가는 그대로 나온 느낌
미포는 예상가능 범주에서 좀 더 디테일하게 예쁘다
유나라 아티 빼고 솔직히 약간 아쉽다 근데 나는 아티가 생각보다 취향 저격해서ㅋㅋ의외로 살말고민 스킨 목록에 추가됨
세라핀은 좀 더 밝고 화려해도 좋았을 듯? 난 세라핀은 밝은 스킨 선호하는 편이라 약간 아쉬움
색상 조합이나 컨셉이 좀 묵직한 느낌이라 암베사가 잘나왔고 유나라랑 세라핀은 모션이나 디테일이 가벼운 편이라 전체 컨셉이랑 챔 스킨 컨셉이랑 약간 충돌이 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