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하니까 작년에 바이스킨 별로라고 해서 기대 안했는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486401 무명의 더쿠 | 18:25 | 조회 수 273 난 생각보다 바이가 넘 이뻤음 귀환모션도 오너랑 잘어울리고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