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플레임이랑 페이커랑 같은 팀이었음 어땠을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67061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08 이번에 자낳대에서 플레임 진짜 시종일관 템 뭐가 좋니 룬 뭐가 좋니 챔 뭐가 낫니 개념 토크 하던데...페쌤이랑 같은 팀이었음 피드백 4시간은 했을 듯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