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나도 멜이 좋긴했는데 돌단은 몇년묵은 한이 있어 보였어서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443854 무명의 더쿠 | 17:41 | 조회 수 420 그래..너해라 싶긴했어 ㅋㅋㅋㅋ하지만 언젠가 멜단은 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