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버스가 앞 버스 박음ㅎ그 버스 운행 못한다고 해서 내리고 다른버스와서 태워줬다ㅠ하마터면 폰 놓칠뻔했음..ㅠ몸은 일단 괜찮긴한데.. 낼되어봐야알겠찌ㅠ괜찮아야함 나 일욜에 경기보러갈거라고ㅠ버스 사이드미러 뽀개진거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