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뎊이 군인아니었으면 그냥 그자리가 빈자리었을 확률이 컸다 생각해야함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48
구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선택한거라고 생각해야함ㅋㅋㅋ
뭐 누구좋고 누구 좋고 따질거면 감독부터 현역감독 뽑아가라해야지
감독부터 그게 안되는데 코치가 저거보다 더 맘에들게 되겠나 ㅋㅋ
뭐 누구좋고 누구 좋고 따질거면 감독부터 현역감독 뽑아가라해야지
감독부터 그게 안되는데 코치가 저거보다 더 맘에들게 되겠나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