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선택한거라고 생각해야함ㅋㅋㅋ뭐 누구좋고 누구 좋고 따질거면 감독부터 현역감독 뽑아가라해야지감독부터 그게 안되는데 코치가 저거보다 더 맘에들게 되겠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