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포고 듀오 내가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게 혁규야 우승 축하한다 이건데
82 0
2026.06.23 11:29
82 0

그 후로 대화하는 거 처음 볼 듯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06.21 31,9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1,4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6,22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7751 잡담 T1) 페칼리 개섹시 팬아트를 만남 13:15 0
2587750 잡담 올해 티원 포핏해도 애니비아 스킨 안 나와 13:14 1
2587749 잡담 내생각에 그웬은 한명이 스킨 한 3~4번 만들고 나면 그제서야 순서올거같음 13:14 8
2587748 잡담 대충 10시간 남았네 13:14 3
2587747 잡담 얘들아 그래서 므시 결승 3시야 5시야 13:14 3
2587746 잡담 제우스가 탑 근본캐 스킨 잘 뽑음 13:14 13
2587745 잡담 근데 전사 컨셉이라니까 암베사 찰떡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3:14 11
2587744 잡담 HLE) ㅋㅋㅋ국대 칼바람할때 개초딩 김건우ㅋㅋㅋㅋㅋㅋ 13:13 46
2587743 잡담 와 뎊 맞구나 캐니언에게도 좋은소식 1 13:12 88
2587742 잡담 몸무게 60kg 이상 탑라인 출전금지 내리지 않는한 1 13:12 61
2587741 잡담 HLE) 체감상 우제 요만하긴해 2 13:12 50
2587740 잡담 올해 월즈스킨에는 우리 애니비아가 있어야함 5 13:12 71
2587739 잡담 근데 진짜로 탑 유저들은 그웬보다 크산테 선호할거같음 8 13:11 95
2587738 잡담 갈리오단들아 살아있지? 13:11 20
2587737 잡담 월즈 전에 걍 모든 탑솔러들한테 그웬 세뇌시키고 가야함 1 13:09 67
2587736 잡담 크산테 오른 사이온만 거르면 될것같지 2 13:09 48
2587735 잡담 그럼 갈리오는 애완돌덩이인가? 3 13:09 74
2587734 잡담 T1) 티원 스킨이 제일 머릿수 많은 스킨이 되었으면 좋겠어 6 13:08 194
2587733 잡담 구마 징크스야 보장된 챔이라지만 바루스가 개잘뽑힌게 미쳤음ㅋㅋㅋ 11 13:07 219
2587732 잡담 나는 노멜 노라이프 극성 멜단이긴 했는데.. 갈리오 언젠가 나오기는 했어야 됐어 1 13:07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