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나르 완전 근본챔들 다 픽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차타고 가는중) 제: 너 여기서 운전해봐 면허정지 바로 당해. /구: 넷플릭스도 있더라 야르~ 난 티비로 보는 거 좋아해! 제: 티비충 에반데/구:(오징어요리를 먹음) 제:야야야니친구야그만해니친구야/ 구:느억맘소스 찍어먹어 제:너 며칠전에 우리 엄마 봤잖아!
- 17:47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솔직히 꼬끼오 갈리오는 좀 귀여운것같음 일러가
- 17:47
- 조회 9
- 잡담
-
- 갈리오는 어떻게 성형 안 되나요
- 17:47
- 조회 19
- 잡담
-
- HLE) 아픈데 참고 있는거였구나
- 17:47
- 조회 59
- 잡담
-
- HLE) 민형이가 진혁이한테 얼음통 달랬다고 '아니 형한테...'하던 건우는......
- 17:47
- 조회 66
- 잡담
-
- 난 도란바이퍼만 보면 24 서머시즌? 결승전 우승소감?
- 17:46
- 조회 40
- 잡담
-
- 변하지 않는 돌덩이와 금박 추가한 돌덩이
- 17:45
- 조회 164
- 잡담
-
- HLE) 서진혁 약간 인자강타입인가
- 17:45
- 조회 81
- 잡담
-
- HLE) 이제 이거없으면 섭섭함
- 17:45
- 조회 141
- 잡담
-
- 도란 논란될뻔한건 있긴해
- 17:45
- 조회 184
- 잡담
-
- HLE) 나이제진혁이좀무섭다
- 17:45
- 조회 124
- 잡담
-
- HLE) 이발하고 밥 먹으러 가는 건우와 굿모닝하는 카주장
- 17:44
- 조회 86
- 잡담
-
- 아시안게임 일본이니까 가까워서 보러가고 싶었는데
- 17:44
- 조회 94
- 잡담
-
- 갈리오단 죽지도 않고 또 올 거라서 이쯤해서 퇴마했어야 했음 그래도 흰금 갈리오라서 다행이지 핑크 갈리오였어봐
- 17:44
- 조회 68
- 잡담
-
- HLE) 저녁뭐먹지? / 이게 저녁아니야....?
- 17:43
- 조회 86
- 잡담
-
- HLE) 구피디가 찍은 장면이 이거였구나
- 17:42
- 조회 192
- 잡담
-
- 하 핫게눌럿다가 빵짤봤어.....
- 17:42
- 조회 94
- 잡담
-
- 도란:어떤데!! 바이퍼:현준아 그정돈해야지 지금 이름값이 있는데 너 지금
- 17:42
- 조회 226
- 잡담
-
- 아겜 10월 2일 하루에 토너먼트~결승까지 쭉 하는 거야?
- 17:42
- 조회 56
- 잡담
-
- T1) 나도 멜이 좋긴했는데 돌단은 몇년묵은 한이 있어 보였어서
- 17:41
- 조회 1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