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분석관들 든든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프리랜서를 쓰는 게 맞는 거 같은데 건당 주기 싫으니까 싸게 알바 구해서
- 14:00
- 조회 8
- 잡담
-
- 그럼 요릭 마누라는 누구 마누란데 요릭이 데리고 다니는 거야?
- 13:59
- 조회 11
- 잡담
-
- 와 맞네 주 며칠 출근인지도 안적혀있구나
- 13:59
- 조회 10
- 잡담
-
- 그냥 전형적인 팬심으로 일할 사람 구하는거같은데...
- 13:58
- 조회 84
- 잡담
-
- 오로라 월즈스킨 얼마나 귀여울지 감도안옴
- 13:58
- 조회 25
- 잡담
-
- 아 근데 도란 피들스틱 같은 사람이
- 13:58
- 조회 52
- 잡담
-
- 요릭같은거해서 마누라대신 팀마스코트 소환시켜
- 13:57
- 조회 102
- 잡담
-
- 얼마전에 증바람에서 그라가스 개커진거 봤는데
- 13:57
- 조회 35
- 잡담
-
- 수염 안 기를 거면 그냥 깨끗하게 질레트 슥삭 하라고
- 13:57
- 조회 20
- 잡담
-
- 구인글에 시급 <최저 시급> 이 4글자가 뭔가ㅋㅋ
- 13:57
- 조회 78
- 잡담
-
- 오로라스킨내놔
- 13:56
- 조회 8
- 잡담
-
- 요릭은 신랑신부 컨셉으로 마누라랑 옷 맞춰입으면 귀여울 거 같은뎅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73182 무명의 더쿠 | 13:48 | 조회 수 88 이미 있니 혹시? 내가 탑에 관심이 없어서 1. 무명의 더쿠 13:48 남의 마누라인데..? 2. 무명의 더쿠 = 원덬 13:49 ☞1덬 미안해 관심이 없어서 몰랐다 3. 무명의 더쿠 13:49 ☞1덬 불륜...ㄷㄷㄷㄷ
- 13:56
- 조회 121
- 잡담
-
- 그라가스는 뭔가 빠꾸 먹을거 같지 않냐
- 13:56
- 조회 107
- 잡담
-
- 1시부터 7시 근무인데 무슨요일도 안적혀있고 휴게시간도 없음
- 13:55
- 조회 66
- 잡담
-
- 저 업무에 오피스 근무까지 필수라면 영상 찍고 하는 것도 하란 소리 아님?
- 13:55
- 조회 114
- 잡담
-
- 23년 ㅌㅇ 스킨 일러 떴을때 미완성본? 일러 나오지 않았었나
- 13:54
- 조회 126
- 잡담
-
- 이 스킨 참 불미스럽네
- 13:54
- 조회 235
- 잡담
-
- 흰금빨 그라가스< 이게 ㅅㅂ 존나 웃김
- 13:54
- 조회 81
- 잡담
-
- 보통 저런 시간대면 재택으로 돌리지 않나..?
- 13:54
- 조회 61
- 잡담
-
- 제이스 수염자국 악플 개길게달수있는데
- 13:53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