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업무에 오피스 근무까지 필수라면 영상 찍고 하는 것도 하란 소리 아님?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180367 무명의 더쿠 | 13:55 | 조회 수 241 왜... 오피스 근무가 필수지...? 저 시간대 근무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