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력 구해와서 팀구성 하는거 하나는 인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솔랭닉변한걸수도 있긴한데 로키 솔랭닉에서 bro 뺐네
- 13:25
- 조회 0
- 잡담
-
- 그니까 쉽게 질린다 뭐다 하는거 아님 ㅇㅇ
- 13:25
- 조회 1
- 잡담
-
- 근데 크산테는 신챔이라 그렇지 탑 유저들이 좋아할만걸 다 가짐
- 13:25
- 조회 8
- 잡담
-
- 왜 빈이 짹스야?
- 13:24
- 조회 41
- 잡담
-
- 도란이 이렐 그라 잭스 이렇게 있으면 스킨 뭐 만들거같음?
- 13:23
- 조회 94
- 잡담
-
- 그웬패싱 생각하면 그냥 탑들 취향이 그런거 같은데
- 13:22
- 조회 86
- 잡담
-
- 난 믿어
- 13:22
- 조회 105
- 잡담
-
- 아니 진짜 작년에 그렇게 일년 내내 그웬 나와댔는데.....
- 13:22
- 조회 44
- 잡담
-
- HLE) 분석관 이제 봤는데 건우 좋겠넹ㅋㅋㅋㅋㅋ
- 13:22
- 조회 100
- 잡담
-
- 라이엇 : 그웬너프할게
- 13:21
- 조회 51
- 잡담
-
- 스킨 많은 챔프들 얼굴을 봐라
- 13:21
- 조회 133
- 잡담
-
- 탑의 로망챔이 무슨 챔이야?
- 13:21
- 조회 57
- 잡담
-
- 바드가 살찐 럭스였나? 뚱뚱 럭스?
- 13:21
- 조회 66
- 잡담
-
- 그웬 스킨 안 나온 건 라이엇을 탓해 23년부터 파엠 스킨 따로 만들어줬으면 그웬 스킨 나왔을 텐데
- 13:20
- 조회 66
- 잡담
-
- 난 탑유저 아니지만 그래도 이쁜챔 나오면 좋아서 그웬나오길바랬는데
- 13:20
- 조회 43
- 잡담
-
- 스킨얘기해서 생각난건데 24 스킨떄 그 짤 웃겼는데 케리아가 컨셉얘기하면서
- 13:19
- 조회 78
- 잡담
-
- 오늘부터 탑의 로망은 그웬으로 하기로 했어
- 13:19
- 조회 56
- 잡담
-
- 나 아직도 가끔 생각나는 게 23년에 우승하자마자 무대위 찍는 영상에서 제우스가 옆에 오너인지 코치인지 누구랑 하이파이브하면서 '프레스티지 제이스 나온다고!' 이러면서 겁나 활짝 웃은 거 생각남
- 13:19
- 조회 135
- 잡담
-
- 아 난 뎊 분석관된게왤케좋냐
- 13:18
- 조회 107
- 잡담
-
- 제이스야 말로 탑의 근본오브근본 로망오브로망인데
- 13:17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