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른 티원 경기 보고싶다....... 그래도 오늘 저녁은 티하인드 나오니까 그거 봐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HLE) 샤갈 한생 국대라이너 때문에 뽕차
- 11:24
- 조회 11
- 잡담
-
- 연습하다가 힘들면 뒤에 분석관님들의 머리를 보아라
- 11:24
- 조회 21
- 잡담
-
- 홀리한 갈리오는 원래도 홀리st 였던거 같은데 뭘 더 해야 더 홀리해질까
- 11:24
- 조회 13
- 잡담
-
- 스킨 흰금 맞으면 돌덩이한테 잘어울릴 컨셉 아니냐 ㄹㅇ
- 11:24
- 조회 40
- 잡담
-
- 야구였나 축구 국대 막 자극 받으려고 출퇴근길 버스에서 이등병의편지 이런거 들었다더니
- 11:23
- 조회 41
- 잡담
-
- 그럼 선수들도 저런 영상 찍었을까
- 11:23
- 조회 24
- 잡담
-
- 아니 쓰리핏 했다고 승천시켜버리는거 뭔데
- 11:23
- 조회 36
- 잡담
-
- 일러스트 신전 느낌으로 나오면 멋있겠다ㅋㅋㅋㅋㅋㅋ
- 11:23
- 조회 19
- 잡담
-
- 코치단이랑 선수단 숫자같은게 웃기다
- 11:23
- 조회 34
- 잡담
-
- 라스칼 현역 때도 솔킬 복무 중에도 솔킬
- 11:23
- 조회 77
- 잡담
-
- [아이치·나고야 AG] LoL 국가대표 전력분석관 발표 - 'Rascal' 김광희, 'Deft' 김혁규
- 11:22
- 조회 81
- 잡담
-
- 머리로 기강도 잡아주고 간식거리 챙겨주는 조리병
- 11:22
- 조회 25
- 잡담
-
- 히라이 포함이면 인원수 딱 맞네
- 11:22
- 조회 57
- 잡담
-
- 천사하면 성당인데 성당 기본구성품중 하나가 석상임
- 11:22
- 조회 48
- 잡담
-
- 국대 유니폼 빨리 사고싶다
- 11:22
- 조회 17
- 잡담
-
- 아 근데 뎊붕이도 아닌데 데프트 이렇게라도 보니까 엄청 반갑다 ㅋㅋㅋ
- 11:22
- 조회 113
- 잡담
-
- 전력분석관 인터뷰 끝나고 예전 사진 뜨는거 너무ㅋㅋㅋㅋㅋㅋㅋ
- 11:22
- 조회 85
- 잡담
-
- 너네 지금 뎊라가 인간 "이등병의 편지"라는 거니?
- 11:22
- 조회 55
- 잡담
-
- 와 뭐야 페뎊 (한시적) 원팀이라고?
- 11:22
- 조회 29
- 잡담
-
- 코치도 빨리 알려줘
- 11:22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