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리고 개인적으론 치지직내에서 롤파이도 최근에서야 좀 늘어난거같아서...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475289 무명의 더쿠 | 19:59 | 조회 수 217 난 치지직이 좋아서 치지직이 롤열심히 밀어주면 좋겟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