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ㄹ 마린 공겜 재밌어 보이는데 진짜 3D 멀미 괴로워서 못보고 못하겠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65584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4 비슷한 이유로 결국 사놓고 제대로 못한 게임 서브노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