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페 중계권 얘기 나오기전부터 비엘지 응원하긴했었는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454434 무명의 더쿠 | 19:43 | 조회 수 57 Lpl 살리기 부흥단의 대장이라고 엄청 응원했었는데 중계권까지 받았으면 월즈도 순탄했을텐데 넘나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