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비리도 근데 빡빡할만도한데 되게유하다
- 19:46
- 조회 0
- 잡담
-
- 아 근데 하필 blg가 중국 방송 사이트인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 19:45
- 조회 14
- 잡담
-
- 걍 진짜 계약때매 쩔수없는 경우라ㅋㅋㅋㅠ
- 19:44
- 조회 65
- 잡담
-
- 난 비리말고 딴 팀 응원해서 노페 ㅈㄴ 견제했는데
- 19:44
- 조회 150
- 잡담
-
- 비리말고 테스쪽으로 붙으면 되지 않음?
- 19:44
- 조회 116
- 잡담
-
- 근데 국제전 중계 빡세게 잡고도 계속 잘나와서 지금 기조 유지할듯
- 19:44
- 조회 59
- 잡담
-
- 근데 치지직내 엘펠 응원방 이거 너무 블루오션이라 추가로 받을 수만 있음 노페 줄거같긴함
- 19:43
- 조회 44
- 잡담
-
- 노페 중계권 얘기 나오기전부터 비엘지 응원하긴했었는데
- 19:43
- 조회 31
- 잡담
-
- 노페도 중계할때만보면 체급이 작은건아닌데 .. 앞에태산이 몇명임 ㅅㅂ ..
- 19:43
- 조회 55
- 잡담
-
- 치지직 울프 규모 큰거 알긴알았는데 이스포츠 탭가니까
- 19:43
- 조회 140
- 잡담
-
- 근데 치지직이 노페 lpl중계 은근 좀 신경쓰는 거 보면 진짜 할 수 있으면 중계권 주려고 할 것 같음
- 19:43
- 조회 17
- 잡담
-
- 아 근ㄷㅔ 노페도 비리 중계권따려고 별짓 다한거 생각나
- 19:43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플랫폼 당 몇 장 이런 개념이 아니라 어느 정도 뷰어십 나오고 지속적으로 중계 하는게 국제전 중계권에 영향이 큼
- 19:43
- 조회 100
- 잡담
-
- 차라리 아예 1회성이면 동출 허락 해줄 수도 있는데 대회 내내라 그것도 애매할거고..
- 19:43
- 조회 22
- 잡담
-
- 크로스리저널 여기 옵저버는 누구인가요
- 19:43
- 조회 22
- onair
-
- 아뚱 soop에서 중계권받다가 라이엇 직통으로 받는 케이스인듯
- 19:42
- 조회 107
- 잡담
-
- 노페는 치지직 뼈 묻는다고 한 사람이야..
- 19:42
- 조회 147
- 잡담
-
- 난 사실 노페중계는잘모르고
- 19:42
- 조회 159
- 잡담
-
- 그래서 차우들 이제 어디감
- 19:41
- 조회 97
- 잡담
-
- 치지직 파트너면 걍 말만 파트너가 아니라 수익배분율도 계약서 따로 쓰고 노페 lpl중계하면 메인에 올려주고 당장 오늘 쓸큰지도 최우선섭외 대상이고 그럼
- 19:41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