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리집 강아지 덕질하면서 강아지 얼굴에 박은 티셔츠 입고 다녔거든? 근데 거기 레터링이 naesaekki 임 ㅋㅋㅋㅋ보는 사람마다 내새끼? 읽더라 ㅋㅋㅋㅋ강아지 얼굴만 봤을땐 그냥 기성품인줄 알았다가 내새끼 글씨읽고 이거 ㅇㅇ님 강아지에요? 이럼ㅋㅋㅋㅋ
잡담 ㅇㄹ 의외로 티셔츠 레터링 읽고 다니는 사람 많더라ㅋㅋ
1,203 1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