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환호했었는뎅ㅋㅋㅋㅋㅋㅋ 승부예측에 다시 ㅠㅠ 햇다가넥서스깨지는순간 엉엉울엇슨... 아 너무 재밋엇는데 또 가고싶다 원주.. 낭씨도 좋고 푸드트럭도 맛있고 므시부적도 받고.. 너무 재밌었음.. 원주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