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감이랑 폰트가 이쁘장한데 일코가 되는것도 아니고 선수 닉이랑 이름을 다 박아버림ㅋㅋㅋ그렇다고 당당하게 티낼수 있는 씹덕옷 느낌도 아님ㅋㅋ
잡담 근데 저건ㅋㅋ 판매대상자가 어느타겟인지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
14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색감이랑 폰트가 이쁘장한데 일코가 되는것도 아니고 선수 닉이랑 이름을 다 박아버림ㅋㅋㅋ그렇다고 당당하게 티낼수 있는 씹덕옷 느낌도 아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