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한붕이는 아니지만 반응 좋았던 디자인 바리에이션 해서 쭉 내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무명의 더쿠
|
16:34 |
조회 수 84
그 소환사명 그래피티로 키링 내고 짐쌕 내고 후드내고 반팔티 내고..
틴케이스에 그래피티 5개 박아서 포카 보관함으로 쓰게 하고 그러면 되지 않을까요
틴케이스에 그래피티 5개 박아서 포카 보관함으로 쓰게 하고 그러면 되지 않을까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