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게 가능성 높은 건 아니지만 치지직이 노페 동출 안 된다고 하면서 자기들이 중계권 줄 수 있는지 알아보겠다는 말까진 한 거니까
잡담 그래도 일단 치지직은 중계권 줄 수 있도록 알아보겠다 한 거 아님 ?
1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이게 가능성 높은 건 아니지만 치지직이 노페 동출 안 된다고 하면서 자기들이 중계권 줄 수 있는지 알아보겠다는 말까진 한 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