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여전히 우리팀 선수들 알아서 잘 할 거라고 믿어요)
근데 우린 6/28~7/1 거의 매일 bo5해야하고
플인 뚫고 올라오면 또 바로 우승후보팀 ㅂㅇㅈ랑 bo5해야 하는 상황이니까ㅜ 게다가 만약 패자조 가면 또 거의 매일 bo5해야하는 빡센 일정이라 애초에 브래킷 시작부터 패자조 갈 일 없도록 므시 준비 잘 해야하는데 타리그 팀들은 다 므시 준비할 기간에 3일 연속 국대스케줄 잡혀서 스크림 못하니까 불안함+만약 패자조 가면 컨디션관리 중요한데 지금 딱히 쉬지도 못하니까 이건 연습도 안되고 휴식도 안되니까 좀 짜증난달까
뭘 하길래 3일씩이나 모여야하는지도 의문인데 선수들 번갈아가면서 아레나나 솔랭 돌리는거보면 하나씩 따로 촬영하는 시간도 긴 것 같은데 그럼 이렇게 비효율적이게 3일 내내 모든 국대 선수를 부를 이유가 있나 단체컷 한번에찍고 개인컷 나눠 찍으면 하루정도는 적당히 팀 연습을 하든 개인적으로 휴식을 하든 할텐데 이도저도 아니네 싶어서 답답한 거지 뭐..
진짜 오늘이 마지막이면 좋겠다 우리 므시 스케줄 개빡인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