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취학아동들이 볼법한 애니 굿즈같아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 중계하다 터진 게 티빙이었나?
- 20:02
- 조회 2
- 잡담
-
- 트위치의 1440p화질과 실시간 다시보기 (이게 다 구독 안 해도 볼 수 있음) 그립다
- 20:01
- 조회 18
- 잡담
-
- 근데 트위치 애초에 왜 철수했더라..?
- 20:01
- 조회 96
- 잡담
-
- 오늘 쓸큰지 보니까 엄티가 LCS 수입해오면 좋겠더라
- 20:01
- 조회 32
- 잡담
-
- MSI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팀과 그 이유는? 온: 가장 만나고 싶은 팀은 T1이에요. T1의 서포터 케리아(#Keria)
- 20:01
- 조회 44
- 잡담
-
- 트위치는 해외시청자들도 가끔 오는 경우들도 있어서 그게 재밌었는데ㅋㅋ
- 20:00
- 조회 40
- 잡담
-
- 난 그리고 개인적으론 치지직내에서 롤파이도 최근에서야 좀 늘어난거같아서...
- 19:59
- 조회 95
- 잡담
-
- 숲은 UI 바꿀 생각 없나...
- 19:59
- 조회 87
- 잡담
-
- 노페는 엘펠 감독만 함?
- 19:59
- 조회 54
- 잡담
-
- 그러네 치지직 초창기 생각하면 진짜 많이 나아졌다
- 19:59
- 조회 52
- 잡담
-
- 새삼 blg와 연이 있는 에이전시가 섀도우라 다행입니다
- 19:58
- 조회 127
- 잡담
-
- 엥.. 너네 혹시 케리아 석구멍두 빈 인숙하에게 훈수 받고 싶음?
- 19:58
- 조회 178
- 잡담
-
- 지금 프랑스랑 하는거 내가 아는 그 아담?
- 19:57
- 조회 81
- onair
-
- 그래도 난 가끔 트위치 그리워
- 19:57
- 조회 182
- 잡담
-
- 노페 중계하면 시청자 수 잘 나오는 편이야?
- 19:57
- 조회 142
- 잡담
-
- DK) 아나 단우 댓글 모자이크하니까 너무 불미스럽잔아요 ...
- 19:57
- 조회 71
- 잡담
-
- 치지직 초창기 때 생각하면 진짜ㅋㅋㅋ
- 19:55
- 조회 162
- 잡담
-
- T1) 아 케팝ㅋㅋㅋㅋㅋ
- 19:55
- 조회 190
- 잡담
-
- 아 숲에서 선수들 5판3선? 걍 3판? 하다가 7판4선가죠 시원하게? 이러네
- 19:55
- 조회 97
- onair
-
- 근데 트위치가 어떤분위기였길래 치지직같다고 하는거야?
- 19:54
- 조회 352
- 잡담